Lonely Planet 페이스북 Lonely Planet 트위터 Lonely Planet 카카오톡 Lonely Planet 인스타그램 Lonely Planet 다음 브런치 Lonely Planet 네이버 블로그
메뉴 닫기

고객센터

검색결과 8
  • 디지털매거진
    다운로드 오류 및 앱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습니다.
    답변 보기
               1. 구입 혹은 정기구독 계정인지 확인
               2. iOS 혹은 안드로이드 버전이 최신인지 확인
               3. 앱을 실행 후 ‘구입 복구’를 통해 복구
               4. 그래도 이상이 있을 시 앱을 삭제 후 재설치를 한 후 ‘구입 복구’ 실행
      답변 닫기
  • 디지털매거진
    안드로이드에서 구매한 내역을 환불받고 싶습니다.
    답변 보기
    환불은 매체사에서는 구글로부터 독자님의 어떠한 계정 정보도 받고 있지 않기 때문에 독자님께서 직접 구글을 통해 환불을 신청해주셔야 합니다.

    환불 요청 링크 : 답변 닫기
  • 디지털매거진
    iOS에서 구매한 내역을 환불받고 싶습니다.(구입 내역 및 주문 번호 확인 포함)
    답변 보기
    환불은 매체사에서는 애플로부터 독자님의 어떠한 계정 정보도 받고 있지 않기 때문에 독자님께서 직접 애플을 통해 환불을 신청해주셔야 합니다.
     
              - 1. 아이튠즈에서 계정 메뉴 중 ‘나의 계정 보기’ 클릭
              - 2. 로그인 후 계정 정보에서 구입 내역 모두 보기 클릭
              - 3. 앱스토어에서 구입한 내역을 날짜와 주문번호와 함께 확인
              - 4. 문제신고를 클릭하여 환불 사유 제출
      답변 닫기
  • 디지털매거진
    디지털 매거진은 종이 매거진의 내용과 동일한가요?
    답변 보기
    종이 매거진이 포함하는 모든 내용을 동일하게 담고 있습니다. 디지털 매거진에 적합한 고해상도의 사진과 동영상을 추가로 담고 있습니다.
      답변 닫기
  • 디지털매거진
    디지털 매거진 출시일은 언제인가요?
    답변 보기
    iOS, 안드로이드 모두 매월 첫째 주이며, 애플 앱스토어의 아이패드 iOS 버전 업데이트 및 솔루션의 업데이트 상황에 따라 발행일이 변경되거나 어플리케이션에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    답변 닫기
  • 정기구독
    정기구독 선물을 못 받았습니다.
    답변 보기
    매거진과 별도 배송됩니다. 책을 받은 후 일주일 이내 수령할 수 있습니다.
      답변 닫기
NEXT

이메일 문의

원하시는 답변을
찾지 못하셨나요?